본문 바로가기

세번째 서랍[LIFE]/리뷰

두암동 육회비빔밥 맛집ㅡ밤실마을

반응형

두암동 육회비빔밥 맛집ㅡ밤실마을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오늘은 간만에 광주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ㅎㅎ
간만에 육회 비빔밥이 땡기는 날이었어요~~ 육회비빔밥하면 저희가족은 이곳을 떠올린답니다~
오래되기도 했고 그만큼 맛도 있고 육회도 듬뿍 주는 곳이거든요~~
육회 비빔밥도 있고 익비도 있으니 걱정 노노~!! 그럼 소개해 볼께요 ㅎㅎ

-밤실마을-

전화번호: 062-269-5290
주소: 광주 북구 밤실로 163-9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일요일 휴무)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은 맛집이에요~~ 단점은 대로 한가운데 있는데~~ 주차장이 다로 없어요~~ 그래서 차를 가지고 가면 주차할곳 찾기가 마땅치 않아 힘들어요~ㅜㅜㅜ
그래서 저희는 늘 가게 뒷편 후문쪽에 주차를 하고 후문으로 들어가요~
그러다 보니 정면샷은 없지만~~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요기가 후문이랍니다~~ 뒷편 주택가에 위치해 있으니 간판 잘 찾으셔야 합니다~~
두암동에서 오래된 맛집이어서 늘 사람이 붐벼요 ㅎㅎ

계단을 내려가면 가게안으로 도착할수 있답니다~~ 첨엔 여기가 맞나 싶을수도 있지만 맞으니 걱정 노노~!!
여긴 늘 사람이 많아서 고기가 빨리빨리 빠지고 해서 그런지 늘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항상 육회비빔밥 먹을때마다 배탈날까봐 걱정을 하는데 아직까진 여기서 밥먹고 배탈난적은 없어서 개인적으로 전 너무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장이 약하신 분이나 컨디션 안좋으면 배탈날 수 있으니 본인 판단하에 익비를 드시던 육회비빔밥을 드시던 해야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점심 저녁시간에 손님들이 대기까지 있을정도로 꽉꽉 차있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을 비켜가서 대기는 하지 않았어요 ㅎㅎ 오픈 키친으로 되어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ㅎㅎ
메뉴는 대표메뉴인 익비/생고기 비빔밥 10000원/ 곰탕 10000원
갈비탕 육회 생고기등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생고기나 육회비빔밥 육회를 먹은뒤 차가운 음식은 탈이날수 있다니 삼가하라는 안내와 장이 약하거나 속이 불편하면 생고기 절대 먹지 말라는 안내가 메뉴에 같이 나와있었어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생고기 비빔밥을 제외한 모든 메뉴는 포장판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오면 좋은게~~ 후식 식혜가 있어서 넘 좋아요~~ 어릴적 고깃집 가면 늘 수정과나 식혜가 후식으로 셀프로 먹을수 있게 제공되는 곳들이 많았는데~~ 요즘엔 거의 없죠 ㅎㅎ 너무 반가운 식혜 ㅎㅎ

반찬으로 기본세팅된 배추김치와 깍두기 나물 그리고 오이고추와 청양고추 그리고 육회 한접시~!!!!!! 넘 조타 ㅎㅎ 

육회 듬뿍, 상추, 김가루, 콩나물, 양념장, 무채 등 듬뿍 담긴 육회 비빔밥이 나왔어요~ 육회양이 정말 혜자스럽지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진한 곰탕 국물과~~~ 육회 한접시가 또 나와요~~ ㅎㅎ 정말 대박이죠???
곰탕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식탁에 비빔밥 양념장과 소금, 후추등이 준비되어있으니 입맛에 맞춰서 드시면 된답니다~~
저는 밥한공기 육회 비빔밥 그릇에 투하하고 쉐킷쉐킷한 다음 곰탕 구구물에 후추톡톡하여 정말 맛있게 한그릇 뚝딱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육회한접시 주신 육회를 따로 집어먹었지요~~ 쫀득쫀득 신선한 육회가 고소한 육즙을 내뿜으며 입안에서 사르르르르 녹는답니다~~
너무너무 맛있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수 있었답니다~~
여전한 인심과 합리적인 가격 ㅎㅎ 이곳을 종종 찾는데는 이유가있다니까요 ㅋㅋㅋㅋ
익비 역시 고기 듬뿍이니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