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부산

[어서 와~ 부산은 처음이지?] Day-3. It's 해장타임~<속시원한대구탕>

반응형

[어서 와~ 부산은 처음이지?] Day-3. It's 해장타임~<속시원한대구탕>


안녕하세요~ 림온니에요 ㅎㅎ

어제 저녁은 광안리에 취해서 ㅋㅋ 한잔 두잔 하다가 ㅋㅋ 만취했다죠 ㅋㅋ

전 제가 언제 잠들었는지도 모르게 잠이 들었다지요 ㅋㅋㅋㅋ

눈뜨니 아침 ㅋㅋ 나 언제 잤니??ㅋㅋㅋ어제 밤을 샜어야 하는데 아까운 광안리에서 하루가 가버렸어 ㅠㅠ 어어어어엉 ㅠ 이럴수가 ㅠㅠㅠㅠ

속이 쓰리고 얼굴은 탱탱볼이 되고 ㅋㅋ 눈은 안떠집디다 ㅋㅋㅋ 아쉬운 광안리의 하룻밤 ㅠㅠ

오늘이 벌써 여행의 마지막 날이라니 ㅠㅠ 이럴수는 없다아아아아 ㅠㅠㅠ

그래도 배는 고프고 속은 쓰리니까.. 

24시간 운영한다는 어제 찜 해놓은 그곳으로 ㅋㅋ 갑니다 ㅋㅋ 

 

 

저희 숙소에서 걸어서 3분도 안되요 ㅎㅎ 문을 열었구나 ㅋㅋ 넘나 좋구나 ㅋㅋ 설마 우리가 첫손님이니??ㅋㅋ

여기도 마찬가지로 명부를 작성합니다... 망할 코로나 ㅠㅠ 전화번호 이름 주소까지~~~

메뉴판을 이제 경건한 맘으로 스캔해 볼까요??

 

 

저희는 기본 대구탕 1인 1만원 짜리를 주문합니다 ㅎㅎ 여기에도 공기밥은 나온답니다 ㅋㅋ 앗... 아쉽다 ㅋㅋㅋ 소주가 맛나보입니다 ㅋㅋ 현지소주맛을 봐야하는데 ㅋㅋ 맛을 보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ㅋㅋㅋ

광주는 잎새주... 부산은 대선인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아름다운 대구탕~사이즈는 더 아름답군요 ㅎㅎ 아주아주 큰 대접에 가득 나오네요 ㅎㅎ 냄새도 너무 좋고 ㅎㅎ 

보기만 해도 속이 풀어지는 느낌... 정말 국물 한숟갈 뜨자마자 D와 저의 입에서 나오는 캬아~~소리 ㅋㅋ

 

 

여러분... 광안리 오신다면 ㅋㅋ 아침해장은 대구탕으로 하세요 꼭이요 ㅋㅋ 넘나 맛나요 ㅋㅋㅋㅋ

반찬들도 맛나고... 저 쫀뜩한 대구살을 간장에 와사비 살짝 풀어서 찍어먹으면 얼마난 맛나게요? ㅋㅋ 근데 전 ㅋㅋ 간장보다 ㅋㅋ 초장이 더 좋아요 ㅋㅋ 절로 모닝소주를 부른답니다 ㅎㅎ 대구도 많이 들어있고 너무나 맛나게 한그릇을 저희 둘다 말도 없이 흡입을 했답니다 ㅋㅋㅋㅋ

 

 

정말 먹자마자 속이 화악 풀어지고 땀이 나더라구요 ㅋㅋ 알콜은 땀으로 배출해야지요 ㅋㅋ 암만 ㅋㅋㅋ

배부르게 기분좋게 신나게 한그릇 뚝딱하고 나왔답니다 ㅎㅎ 

이제 저희는 용궁사로 갈 준비를 해야겠지요 ㅋㅋ 

coming soon~!!!!!

잠깐 ㅋㅋ 추천하는 광안리 여행코스가 하나더 있어용 ㅋㅋ

********민락수변공원*********

시간되시면 이곳을 꼭 한번 가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ㅋㅋㅋ

저도 잠깐 걸었어요 ㅋㅋ 더워서 ㅋㅋ 많이는 못걷고 ㅎㅎ 시간되시면 ㅋㅋ 저녁에 산책삼아 가보셔용 ㅎㅎ 

부산재방때 저도 갈거랍니다 ㅎㅎ

이곳은 광안리 해변과 민락 수변공원을 거쳐 수영강변까지 연결되는 8.4km의 해안길이에요 ㅎㅎ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테크길로되어있음어요 ㅎㅎ

그리고 가는길에 보면 민락회센터도 있답니다 ㅎㅎ 낮과 밤 모두 좋지만 저는 저녁 해질녘 추천해용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