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부산

[어서 와~ 부산은 처음이지?] Day-3. 점심은 <해운대 밀면>에서~!!!

반응형

[어서 와~ 부산은 처음이지?] Day-3. 점심은 <해운대 밀면>에서~!!!

안녕하세요~~림온니입니다^^

아침에 ㅎㅎ 즐거운 시간을 해동용궁사에서 보내고 ㅎㅎ 

저희는 주차장에서 다시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로 했어요~~한낮의 더위는 너무 힘들고 지치고 배고프게 만들었거든요 ㅎㅎ

저희는 D의 부산 지인이 추천해준 이곳으로 왔답니다 ㅎㅎ 여기는 물밀면과 만두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바로바로 그곳은 <해운대 밀면>이랍니다 ㅎㅎ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226-2

보통 이근처 가야밀면을 많이 가신다고 하는데 현지인들은 거의 가지 않고 관광객만 간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현지인들이 즐겨찾는곳을 가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ㅎㅎ

이미 점심시간이 훌쩍 넘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1층은 만석이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ㅎㅎ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지요 ㅎㅎ 

가격도 너무 저렴하지요?? ㅎㅎ 저희는 또 먹으러 갈거니까 ㅋㅋ 만두는 빼고 물밀면만 2개 주문했답니다 ㅎㅎ

지인왈 ㅋㅋ 여기는 물밀면 맛집이니 물밀면만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안타깝게도 비빔은 그닥이라고 ㅋㅋ

저희는 또 충실하게 그 조언을 따랐답니다 ㅋㅋ 

주문하면 1층에서 바로 음식전용 엘리베이터??를 통해 쓔웅 올라온답니다 ㅋㅋ 신기했어요 ㅎㅎ 

그리고 보이시나요??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판이 붙어있어요 ㅎㅎ 자르지 말고 먹으래요 ㅎㅎ

어쩐지 가위가 없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냉면의 면은 질려서 먹으면서 치아로 자르기가 쉽지 않잖아요 ㅎㅎ 근데 밀면은 더 부드럽고 두께가 더 있으니 잘 끊어지고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겨자와 식초를 조금 더 넣으니 육수의 풍미가 살아나더군요 ㅎㅎ 

정말 엄지 척~!!

저희는 국물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정말 원샷을 했답니다 ㅎㅎ 

정말 어제 먹었던 밀면은 밀면이 아닌걸로 ㅎㅎ 비교가 확실히 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 ㅋㅋ 밀면도 꼭 맛집 잘 찾아서 먹어야 해요 ㅎㅎ

그래서 이집 최고네요 ㅎㅎ 추천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