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번째 서랍[국내여행]/부산

[어서 와~ 부산은 처음이지?] Day-3. 문텐로드 미포철길(공사중)+해리단길투어(공사중)+카페 서랍<sArab>추천~!!

반응형

[어서 와~ 부산은 처음이지?] Day-3. 문텐로드 미포철길+해리단길투어+카페 서랍<sArab>추천~!!

안녕하세요~~림온니에요 ㅎㅎ 

이제 배를 가득 채우고 ㅋㅋ 기분좋게 저희는 미포철길을 향해 갔답니다~~

해운대 밀면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용 ㅎㅎ

https://limonly.tistory.com/46

1. 문텐로드 미포철길-> 공사중으로 못들어가요 ㅠㅠ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948-2(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13)

해운대가볼만한곳: 청사포 다릿돌전망대 산보

당일치기 해운대 일정: 해운대해수욕장-미포철길-청사포

12:해운대해수욕장-미포철길-청사포-달맞이길-해운대-동백섬&누리마루-해리단길

해운대 달맞이길에서 시작해서 미포철길 이어지는 해수욕장까지, 한시간정도 잡아서 걸으면 참 좋다고 합니다.위언덕길따라 걷는 코스는 해운대 달맞이 언덕길, 여기 아래 철도를 따라 미포에서 청사포를 거쳐 송정까지 걷는 코스는 그린레일웨이이에요. 터널은 미포오거리 아래쪽 엘시티 뒤쪽에서 바로 여기 마포철길과 연결됨. 해수욕장의 동쪽 끝 미포항 쪽에는 방파제가 있다. 그 앞쪽으로 바다 가운데 동상이 하나 있는데 저것의 이름은 해운대미포 수중방파제등표이다. 반대편 동백섬 쪽에도 비슷한게 하나 있는데 그것의 이름은 해운대동백섬 수중방파제등표, 설치목적은 모래유실방지를 위해 설치한 방파제가 선박의 항해를 방해할까봐 설치한 것이랍니다 ㅎㅎ 

요새 이곳이 매우 핫하잖아요?? 그래서 사진을 찍으러 갔는데 ㅎ 산책도 할겸..

세상에 마상에 ㅠㅠ 거기 지금 공사중이라서 들어갈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공사가 언제 끝나는지 모르겠어요..가실분들 정보 잘 찾아보세요 ㅠㅠ

2. 해리단길 카페 서랍 추천해요 ㅎ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517-9 2층

걷기좋고 사진찍기 좋은 핫스팟과 카페 소품샵들이 많은 곳이라고 알려져 있는 해리단길로 바로 고고했답니다~~

그런데 해리단길은 제가 생각한 해리단길이 아니 였어요 ㅠㅠ

카페들이 띄엄띄엄....ㅋㅋ 소품샵들이나 카페들이 쫘라라라락 연결되어있는곳은 아니더라구요 ㅋㅋ

서울의 그런 핫한 골목길들을 생각해서 그런건지 기대가 커서 그런건지...

그냥 시간 남으면 들릴만한 곳 .. 그이상은 아닌것 같아요 ㅠㅠ

완전 대실망이었어요 ㅠㅠ

오늘이 마지막 여행인데...조금 실망감이 들지만 그래도 여기저기 구경을 해 보았답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캐릭터를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ㅎㅎ 그루트 아시죠??

여기저기 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이거야 ㅎㅎ 하는 예쁜 카페를 찾아 들어가 봤답니다 ㅎㅎ

2층에 위치한 카페 서랍이에요 ㅎㅎ 1층은 다른 카페에요 ㅎㅎ 계단을 올라가서 쭈욱 가다보면 이렇게 입구가 나온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주택을 개조한 예쁜 카페가 따악 있어요 ㅎㅎ 통유리로 되어 채광이 매우 좋은 분위기 있는 멋진 카페였답니다 ㅎㅎ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있었어요 ㅎㅎ 다락방에 가고팠는데 ㅎㅎ 이미 만석 ㅋㅋ 

채광이 좋은 예쁜 창문자리에는 아무도 없길래 ㅎㅎ 살짝 사진을 찍어보았지요 ㅎㅎ 저희는 여기보다는 입구쪽에 있는 방으로 들어갔답니다 ㅎㅎ 

서랍의 메뉴판이랍니다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인절미라떼를 시켰지요 ㅋㅋ

인절미 라떼 고소 달달하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당떨어질때 최고인것 같아용 ㅎㅎ 배도 부르구용 ㅎ 

여기가 저희의 자리였답니다 ㅋㅋ 모자는 저의 것 ㅋㅋ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감각적으로 비치되어있어 카페의 분위기가 더욱 사는거 같았어요 ㅎㅎ 주택을 개조해서 각각의 방 형태로 들어갈수 있어서 조용히 일행들과 이야기 나누고 커피 마시면서 쉬어가기에 딱이었어요 ㅎㅎ 

커피와 인절미 라떼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분위기 좋은 이곳에서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부산 좌충우돌 2박3일을 정리했답니다^^

D와 함께여서 더 좋았던 여행... 생애 처음 와본 부산의 매력을 물씬 느꼈어요^^

코로나때문에 더욱 아쉬웠던.. 그래서 그 다음의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부산 여행기였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광안리에서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가져야겠어요 ㅎㅎ 

그럼 부산 이야기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