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번째 서랍[해외여행]/2019 베트남-다낭(Vietnam-Danang)

[나 혼자 간다- 다낭 호이안] 다낭&호이안 맛집리스트

반응형

[나 혼자 간다- 다낭 호이안] 다낭&호이안 맛집리스트

안녕하세요~림온니입니다 ㅎㅎ 

2019년 12월에 다녀온 제 일정을 토대로 다낭과 호이안의 맛집리스트를 만들었었답니다 ㅎㅎ 

2019년 12월에 만든 리스트이기때문에 지금과는 다를 수가 있으니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여기에 나온 곳을 다 방문하지는 않았고~그때 그때 동선에 따라 그리고 먹고싶은 음식에 따라서 방문했답니다.

일단 다낭과 호이안이 처음이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곳 위주로 리스트를 만들었고

재방을 한다면 찐 현지인 맛집위주로 갈것 같아요 ㅎㅎ 

특히 향신료와 고수에 민감하신분들이라면 제가 올린 리스트의 대부분이 한국인 입맛에 맞춰진 곳들이 많기 때문에 골라서 방문하시면 편할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에 적어 놓은 메뉴들은 대표적인 것들 중 한두개만 적어 놓은 것이고 제입맛에 따라 맛있어 보이는 것 위주로 적어놓은 거기 때문에 직접 식당에 가셔서 메뉴판을 보시고 고르시길 추천드린답니다 ㅎㅎ 

아무쪼록 코로나 이후 다낭 여행을 계획하시고 떠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 부분 공유해 드린거니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꾹 부탁드립니다^^ㅎㅎ

반응형